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레터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뉴스레터

시노텍스 뉴스레터 소식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이 질병"재유행 주의, 아직 안전하지 않아요.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06 09:11: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
<meta content="width=device-width, initial-scale=1, maximum-scale=1" name="viewport"><meta charset="UTF-8">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Health Care Filter : 인류의 건강함 삶의 기여하는 시노텍스입니다!🌿

 안전하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위험할 때, 최근 방심한 틈을 타 많은 질병들이 재 유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전국적 일어난 의료 대란으로 인해 많은 전공의들의 잇따른 사직서 제출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질병들까지 재유행하기 시작하여 보건 당국에서는 각별한 유의를 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끝난 것만 같던 코로나19(COVID-19) 환자 추이가 최근 급등하고 있으며, 겨울부터 이어져오는 독감또한 끊이지 않고 유행하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각종 질병들이 유행하고 있어 다가오는 봄날, 건강한 내 몸을 위해서 각별히 신경써야할 때입니다.

✔️오늘은 시노텍스에서 재유행 하는 질병들과 이러한 질병들로부터 내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심하지 마세요,
아직도 위험합니다.
 
 의료 대란으로 정신없는 가운데, 코로나19(COVID-19)가 재유행하면서 확진자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1월 대비 2월 확진자가 12%이상 증가하는 추이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코로나19(COVID-19)의 신종 변이 출현과 자연면역이 계속되면서 재유행에 영향일 미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며, 안전하다고 방심할 때인 지금 각별히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겨울부터 지속된 독감으로 인해 뒤늦게라도 독감 예방접종을 받으려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따뜻한 봄이 오기전이라고 안심하기 보다는 더욱 더 신경을 써야할 때 입니다. 

다가오는 봄,
끊이지 않는 미세먼지와 황사😷

 2024년도 벌써 3월에 접어들면서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으며, 어느덧 봄이 다가왔습니다. 따뜻해지는 날씨로 많은 사람들의 야외 활동이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그에 따라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에 예민하게 반응하기 시작했습니다.

 봄만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미세먼지와 황사, 십수년째 계속되는 황사로 인하여 
우리나라를 비롯한 많은 나라에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특히 황사는 최근 5년간 총 31회 발생하였고, 지속일수로는 66일이나 발생하였습니다.

 그거 아시나요? 미세먼지는 혈관 내벽에 존재하는 내피세포에 영향을 주고, 염증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산소 운반에 영향을 주어 산소 공급이 원할하지 않게 되고 이로 인해 심장질환을 발생 시킬 수 있습니다. 

 황사 또한 호흡기를 통해 호흡하게 되면 혈관 및 폐, 심장 등 각종 신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흡입 시 질병을 유발할 수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다가오는 봄철 각종 질병과 미세먼지, 황사까지 대비하려면 마스크 착용이 정말 중요합니다.
초미세 300나노기공 시노텍스 마스크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게!

이렇게 위험한 질병들과 미세먼지를 어디서 만들어진지도 모르는 필터가 장착된 마스크에 맡기실건가요? 지금 재유행하는 질병들부터 미세먼지 그리고 황사까지 진짜 필터로 만드는 시노텍스 마스크를 통해 예방하세요!

38년 필터기업인 시노텍스가 적용한 ePTFE필터는 0.1~3um에 불과한 초미세기공으로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걸러내는 높은 발수성, 무독성, 내열성, 생체 적합성등의 특성을 지녔습니다. 38년의 기술력으로 만드는 진짜 프리미엄 필터로 각종 질병들로부터 내몸을 보호하세요.


 시노텍스 프리미엄 라이트 마스크는 <2~4um의 초미세 기공으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외에도 바이러스와 같은 이물질을 물리적으로 차단할 수 있으면서도 하루종일 착용해도 숨쉬기가 굉장히 편하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안전하다고 방심할 때가 아닌 건강에 더욱 유의할 때인 지금, 재유행 하는 질병들과 다가올 봄에 닥칠 미세먼지와 황사까지 시노텍스 마스크로 미리 예방하세요!
시노텍스 X 카카오톡 톡딜 
정수필터와 마스크를 역대급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3/4일 오후 8시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오늘 시노레터는 여기까지! 
구독자님의 건강을 항상 최선으로 생각하는 시노텍스 🙏🏻

다음 주에도 구독자님에게 도움되는 건강소식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 시노펙스주주그룹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