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레터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뉴스레터

시노텍스 뉴스레터 소식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따뜻한 봄 그리고 여행, 이것부터 준비하세요.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2-26 09:14: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
<meta content="width=device-width, initial-scale=1, maximum-scale=1" name="viewport"><meta charset="UTF-8">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Health Care Filter : 인류의 건강함 삶의 기여하는 시노텍스입니다!🌿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민족 대명절인 설날도 지나가고 2024년도 어느덧 봄을 맞이할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설 명절부터 시작하여 3.1절까지 잇따른 연휴로 국내외 가릴 것 없이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아마도 많은 구독자분들께서도 따뜻해지는 날씨와 연휴로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행복한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요즘 여행 시 어떠한 질병들이 유행하고 있는지, 여행할 때 유의할 점은 무엇인지, 어디서부터 준비해야 되는지 꼭 미리 알아두셔야 합니다.

✔️오늘은 여행계획을 세울 때 어떤 점을 유의해야되고,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복여행부터, 잇따른 연휴까지 
너도나도 떠나는 여행🛫
 
 지난 몇 해 간 각종 전염병으로 인하여 국내외 여행이 모두 차단되어 이동하지 못했던 여행객들이 최근 국내외 구분할 것 없이 보복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설 기간 동안에는 고향으로 내려가는 것이 아닌 연휴 기간 동안 해외를 찾는 여행객들이 부쩍 늘어났는데요, 한 통계에 따르면 내비게이션의 목적지가 국내의 각종 지명이 아닌 특정 공항으로 몰렸다고 합니다.

 또한, 잇따른 연휴로 인해 벌써부터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는 여행객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이 많이 늘어난 요즘 해외에서 유행하고 있는 각종 전염병과 건강한 여행을 위해 각별히 유의하여 여행계획을 세워야합니다.
건강한 여행을 위해
무엇부터 준비해야 할까요?😷

 최근 유럽과 해외 각지에서 각종 전염병이 유행하고 있으며, 특히 홍역 같은 경우 전염성이 심하고 급속도로 전파됨에 따라 보건당국에서도 각별한 유의를 고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코로나 이후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마스크 없이 해외로 여행을 다니는 여행객들이 많이 늘어났으며, 그에 따라 코로나 재유행과 더불오 홍역, 독감 등 각종 전염병이 빠르게 전파되고 있어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해야 할 때 입니다.

 또한 연휴로 인하여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여행 준비물에 대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 특히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사용하는 물과 관련하여 예민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행 시에도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물은 배관 상태에 따라 천지차이인데요, 특히 동남아 등 해외여행 중 호텔에서 물을 사용할 때 녹물이 섞여 나오거나 물에서 냄새가 나는 등의 경험을 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마시는 생수에도 24만개의 미세 플라스틱이 들어있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많은 여행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세 플라스틱이 체내에 들어오게되면 어떻게될까요?
정수필터의 중요성,
완벽한 시노텍스 정수필터로 관리하기!

 미세플라스틱이 체내에 들어오게 되면, 크게 3가지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첫번째, 물리적 영향
플라스틱이 미세플라스틱을 부서져서 변환되는 과정에서 뾰족한 형태나 예리한 형태로 될 수 있기 때문에 인체내부로 들어오게 되면 각종 인체기관에 물리적인 자극을 주게 됩니다. 이러한 자극으로 인체 내부에서 독성을 유발하게 됩니다.

✔️두번째, 환경호르몬 
플리스틱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다양한 화학물질을 첨가하고 있으며, 첨가물의 대부분이 환경호르몬 물질 입니다. 환경호르몬은 이미 인체의 생식기 계통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미세플라스틱에 포함된 환경호르몬 물질이 배출되면서 인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세번째, 미세플라스틱에 결합된 오염물질
미세플라스틱은 구조적으로 다른 물질과 쉽게 결합되기 때문에 박테리아보다도 작은 바이러스나 미생물, 미세오염물질 등이 미세플라스틱과 함께 인체에 유입되는 다양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여행과 일상생활 중에서 발생하는 각종 오염물질과 미세플라스틱을 체내에 유입되지 않도록 꼭 정수필터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정수필터는 꼭 시노펙스 정수필터를 사용하세요!
🔵시노펙스의 정수필터는🔵
▲1단계 MDA필터가 5마이크로 미세플라스틱을 99%이상 걸러내며,
▲3단계인 PES멤브레인 필터는 초미세 플라스틱의 크기인 1마이크로미터 보다 작은 0.65마이크로미터 기공사이즈로 초 미세플라스틱까지 완벽하게 막아주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컴팩트한 사이즈의 시노텍스 정수필터와 함께 각종 오염물질로 부터 내 몸을 보호하세요!
시노텍스 정수필터와 마스크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

🌟2/22일 오후 8시 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오늘 시노레터는 여기까지! 
구독자님의 건강을 항상 최선으로 생각하는 시노텍스 🙏🏻

다음 주에도 구독자님에게 도움되는 건강소식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 시노펙스주주그룹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