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레터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뉴스레터

시노텍스 뉴스레터 소식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개학 그리고 봄과 함께 찾아온 '불청객' 때문에 난리😷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07 09:10: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
<meta content="width=device-width, initial-scale=1, maximum-scale=1" name="viewport"><meta charset="UTF-8">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Health Care Filter : 인류의 건강함 삶의 기여하는 시노텍스입니다!🌿

 어느덧 2024년도 3월에 접어들고 학교가 하나, 둘 개학하면서 따뜻한 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따뜻한 봄이 다가오면서 어김없이 함께 찾아오고 있는 '불청객'이 있는데요.

 방학기간 동안 코로나19 아동 확진이 수천 명에 이르는 등 재유행에 비상이 걸린 가운데 개학까지 더해지면서 학생, 교사, 학부모 모두 코로나 재확산을 우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코로나19 재확산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황사까지 함께 찾아오고 있어 보건 당국과 대중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따뜻한 봄에 찾아오는 불청객 때문에 실외활동이 제한되고 건강에 더욱 유의해야 하는 만큼 오늘 시노텍스에서는 봄과 함께 찾아온 불청객은 무엇이 있는지,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 급증
개학과 동시에 비상.
 
 개학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부터 시작되어 지속적으로 코로나 감염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아동 감염자가 급격하게 증가하는 추이를 보여 추가 감염에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코로나19 신규 아동 환자는 지난해 12월 2350명에서 올해 1월 2749명으로 16.9% 증가하였으며, 활동이 많아지는 개학 시즌에 접어들면서 점차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개학과 봄은 동시에 찾아오기 때문에 학교생활과 더불어 각종 야외생활이 증가하는 요즘 코로나가 빠르게 확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는 아동 확진자 뿐만 아니라 성인 확진자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이를 보이고 있어 활동 시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변이 바이러스가 생겨나고 있어 더욱더 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겪은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지금, 현재 진행형임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은 안일하게 생각하고 있어 더욱 빠른 확산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봄만되면 찾아오는 불청객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그리고 황사

 따뜻한 봄과 함께 어김없이 찾아온 불청객이 있습니다. 바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그리고 황사인데요, 어김없이 봄철만 되면 찾아와 고통을 주는 불청객이 올해에도 찾아와 많은 불편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그리고 황사를 그냥 흡입하게 될 경우에는 혈관 및 각종 내장기관에 축적되어 혈액 내 산소 운반에 영향을 주어 심할 경우 뇌 손상을 일으키거나 축적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인해 내장기관에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연중 최악으로 꼽히는 3월에는 특히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에 각별한 유의를 고하고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미세먼지 흡입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미세먼지는 일반적으로 호흡기를 통해 체내로 유입되기 때문에 호흡 시 미세먼지를 차단해 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데요,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하지만 아무 마스크나 착용한다고 전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차단해 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마스크를 착용하느냐에 따라 그 효과는 천지차이입니다.
초미세 300나노기공 시노텍스 마스크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게!

 초미세먼지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위해서는 그 만큼 뛰어난 필터 기술이 적용된 마스크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초미세 300나노기공으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해 줍니다.
 
 어디서 만들어졌는지, 어떤 필터인지 확인도 안되는 필터는 초미세먼지와 코로나19 등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해주기 어렵습니다. 반드시 필터 기술력을 확인하고 보다 확실하게 내 몸을 보호해야 합니다.

 특히 초미세먼지와 미세먼지는 보통 10마이크론(µm)이냐 아니면 2.5마이크론(µm)라는 것에 기준을 두기는 하지만, 더 작은 입자가 될 수 있고 눈에 보이지 않는 수준의 입자이기 때문에 확실하게 차단해 줄 필터 성능 확인은 필수입니다.

 시노텍스는 38년 필터 기업으로 국내 최고의 필터 기술력을 보유하였으며 ePTFE 필터는 0.1~3um에 불과한 초미세기공으로 이물질을 효과적이고 확실하게 걸러낼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발수성과 무독성, 내열성, 생체 적합성 등의 특성을 지닌 국내 최고의 진짜 프리미엄 필터입니다. 또한 숨쉬기 편하고 귀의 통증을 줄여주는 소재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시노텍스 마스크로 봄철에 다가오는 코로나19 재유행과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그리고 황사로부터 내몸을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블루밍데이즈 X 시노텍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마스크와 정수필터를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

💙3/7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오늘 시노레터는 여기까지! 
구독자님의 건강을 항상 최선으로 생각하는 시노텍스 🙏🏻

다음 주에도 구독자님에게 도움되는 건강소식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 시노펙스주주그룹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