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레터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뉴스레터

시노텍스 뉴스레터 소식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전염병을 조심하세요!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2-19 09:45: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
<meta content="width=device-width, initial-scale=1, maximum-scale=1" name="viewport"><meta charset="UTF-8">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프리미엄 필터 헬스케어 브랜드 
🌿Healthcare Filter : 인류의 건강함 삶의 기여하는 시노텍스입니다!🌿

 올해 유독 따뜻하고 춥기를 반복하고 있는 겨울, 더불어 일교차까지 커지고 있어 더욱 건강에 유의해야 할 때 입니다.

 예년 대비 따뜻해진 날씨로 많은 사람들이 밖으로 나가 여가 생활을 즐기는 빈도가 늘어났는데요.

 최근에 오픈한 수원에 한 쇼핑복합시설에는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인파가 몰려 한 발짝도 내딛기 어려운 상황이 초래되기도 하였습니다.

 따뜻해진 기온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밖으로 나가기 시작하였고, 좁은 공간에 밀집되는 현상이 많이 발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여러 전염병들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어 많은 문제들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떠한 전염병들이 확산되고 있는지와 그에 대한 대비책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알게 모르게,
퍼지고 있는 감염병😷

 유럽에서 홍역이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연이어 홍역 환자가 발생하고 있으며, 올해 독감은 봄까지 이어져 보건당국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렇게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각종 전염병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역이란? 
 - 홍역 바이러스로 인해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2급 감염병에 해당하며, 발병 시 고열, 전신 무력감, 비충혈, 재채기, 비염, 결막염 등의 증상이 계속됩니다.

✔️독감과 각종 감염병 재유행?
 - 올해 독감이 지속적으로 발병함에 따라 추가 예방접종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각종 전염병의 확산으로 보건당국에서도 각별한 주의를 요망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각종 감염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우선 감염병 예방을 위해서는 다 함께 손 씻기 운동을 실천해야합니다.
실외에서 접하는 수많은 물체에는 각종 바이러스가 서식하고 있어 수시로 손을 씻어 줘야 하며 비누를 사용한 올바른 손 씻기 만으로도 99.8%의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손을 씻어도 호흡기를 통한 직접적인 감염은 막을 수가 없는데, 그렇기 때문에 꼭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마스크는 호흡기를 통해 직접적으로 감염될 수 있는 바이러스를 차단해주고, 보건당국에서도 권고하는 것과 같이 각종 감영병을 예방하는데 탁월합니다. 특히, 요즘과 같이 코로나 재유행, 홍역, 감기, 독감 등 호흡기를 통한 감염이 심한 질병들이 확산되고 있는 시기일수록 더욱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 하여야 합니다.

 최근 실내 마스크 의무화 해제로 인하여 올 겨울 독감과 각종 전염병이 더욱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아무 마스크나 쓰지 마세요.
국내 최고 필터 기술력 시노텍스 마스크!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감염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좋은 마스크 선택은 필수입니다. 과연 저렴한 일회용 마스크가 각종 전염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코로나 유행시기에도 KF94 이상 마스크 착용을 권장한 것처럼 필터 기술력에 따라 예방력은 천지 차이입니다.

 시노텍스는 38년 필터 기업으로 국내 최고 필터 기술력을 마스크에 적용시켜 뛰어난 효과로 많은 대중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노텍스 프리미엄 마스크에 사용되는 ePTFE 필터는 무첨가 제품으로 KF94 수준의 안전함은 물론 덴탈마스크 만큼 편안한 호흡이 가능합니다. 또한 장시간 착용시에도 귀통증이 전혀없는 고탄성 부직포 귀끈을 사용했으며 특허디자인과 전제품 90%이상 자외선 차단이 가능합니다.

 일교차가 심한 겨울철로 인하여 각종 전염병들이 기승하고 있는 지금, 시노텍스 마스크를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전염병들을 예방하세요!


 시노텍스도 이러한 건강 지키기에 동참하기 위하여 고객님들께 더욱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높은 품질의 마스크로 건강지키기

💙카카오 쇼핑 라이브X 시노텍스💙

🌟오늘 (2/15)일 오후 8시 라이브에서 많은 혜택 받아보시고
올해도 건강한 한 해 되세요!🌟💫
오늘 시노레터는 여기까지! 
구독자님의 건강을 항상 최선으로 생각하는 시노텍스 🙏🏻

다음 주에도 구독자님에게 도움되는 건강소식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 시노펙스주주그룹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