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레터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뉴스레터

시노텍스 뉴스레터 소식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높아지는 기온에 덩달아 높아지는 미세먼지 농도!😷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2-05 17:29: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7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프리미엄 필터 헬스케어 브랜드 
🌿Healthcare Filter : 인류의 건강함 삶의 기여하는 시노텍스입니다!🌿

올해 겨울 날씨, 유독 예년같지 않은 포근한 기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제(1월 31일) 서울 기준 낮 최고기온 9도까지 올라가면서, 2월 초임에도 따뜻한 봄날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물론 한파오지 않은 겨울은 일상생활하기엔 좋을 수 있지만, 기온이 높은 '겨울같지 않은 겨울'은 기후위기 나타나는 날씨의 큰 특징이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 겨울 스포츠인 스키장엔 눈이 쌓이지 않고, 해수면은 높아지는 '엘니뇨' 현상도 보여지고 있습니다. 

보다 심각한 문제는, 우리 몸에 큰 위험을 주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까지 높은 농도로 보여지고 있다고 합니다. 

"기온 높은 겨울에 덩달아 높아지는 미세먼지, 그 이유와 대처방안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근한 겨울 
눈 대신 쌓이는 미세먼지💨
✔️[오늘날씨] "마스크 꺼내야" 곳곳에 초미세먼지 나쁨

환경부에 따르면, 미세먼지 농도는 대기 정체로 인해 수도권, 강원 영서, 충청권, 대구 지역에서 '나쁨' 수준을 보인다고 합니다. 

✔️포근해지는 겨울 왜 미세먼지 농도는 올라갈까요? 

  1. 대기 안정화:  대기 안정화란 대기 중의 공기가 움직임이 줄어들고 수직 흐름이 제한되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대기 중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이 농축되어 높은 미세먼지 농도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2. 습도 증가와 오염물질 생성 촉진  : 따뜻한 날씨는 습도가 높아 미세먼지 입자가 공중에 머물기 쉬워지며, 또한 따뜻한 온도가 일부 화학 반응을 촉진하고 오염물질을 생성을 증가시킬 수 있어 농도 또한 덩달아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기온에 따라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는 이유는 단순히 하나의 이유가 아닌, 다양한 상호작용으로 나타나는 결과라고 합니다.

더욱이, 이번 겨울엔 국내 미세먼지를 더욱 조심해야하는 이유는 이제는 단순히 미세먼지가 아닌 초미세먼지 농도까지 '나쁨'까지 기록된다고 합니다. 
잘못알고 있을 수 있는 상식!
입자가 더 작다고 초미세먼지 아니에요!

초미세먼지와 미세먼지는 10마이크론(µm)이냐 아니면 2.5마이크론(µm)라는 것에 기준을 두기는 하지만, 더 작은 입자인 만큼 그 입자의 성격은 확연히 다릅니다. 

미세먼지의 경우에는 보통 떠다니는 먼지 모래 진흙등 황사의 성격에 가깝다면, 
초미세먼지는 주료 연료 연소,산업 공정, 자동차 배기가스등에서 발생하는 먼지와 화학물질이 섞여 구성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초미세먼지는 가볍게는, 우리 일상생활 공기에 가까이 머물러 피부와 발톱 손톱등 먼지를 끼게 할 수 있으며, 이를 심각하게 여기지 못하는 우리는 공사판의 손으로 식사를 하고 세안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더 무겁게 애기하자면, 초미세먼지가 혈액 내 축적된 대로 혈관을 통해 심장 및 다른 장기로 옮겨다니며 다양한 기관과 조직에 전반적인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초미세먼지를 막을 수 있는 마스크는
초미세 300나노기공 시노텍스! 
저렇게 위험한 초미세먼지 단순히 장당 100원짜리어디서 만들어진지도 모르는 필터 장착된 마스크가 막아줄 수 있을까요? 그렇게 생각한다면, 우리는 너무 낮은 퀄리티에 하이 리스크를 막아줄 수 있는 헛된 기대일 수 있습니다.

38년 필터기업인 시노텍스가 적용한 ePTFE필터는 고어텍스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0.1~3um에 불과한 초미세기공으로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걸러내는 높은 발수성, 무독성, 내열성, 생체 적합성등의 특성을 지녔습니다.


이를 적용한 시노텍스 프리미엄 라이트 마스크는 <2~4um의 초미세 기공으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외에도 바이러스와 같은 이물질을 물리적으로 차단할 수 있으면서도 하루종일 착용해도 숨쉬기가 굉장히 편하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오늘부터라도, 미세먼지에 대한 위험성과 건강의 중요도를 알고 미세먼지가 나쁜 요즘 시노텍스 마스크 착용하여 더 건강한 삶 되시길 바랍니다. 🙏🏻
한달에 한번 가장 저렴한 링크 
지금 1,000명이 기달리고있어요!

🧧시노텍스 마스크/정수필터 
블루밍데이즈 네쇼라 x 설 선물대첩🧧

🌟오늘 (2/1)일 오후 8시 라이브 예약 먼저 걸어두시고, 
많은 혜택 받고 구매하세요🌟💫 
오늘 시노레터는 여기까지! 
구독자님의 건강을 항상 최선으로 생각하는 시노텍스 🙏🏻

다음 주에도 구독자님에게 도움되는 건강소식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 시노펙스주주그룹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