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레터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뉴스레터

시노텍스 뉴스레터 소식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안개 낀 하늘 미세먼지 주의! 오늘은 시노텍스 마스크 착용하세요!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1-14 11:26: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


요근래 계속해서 보여지는 뿌연 하늘, 서울 수도권 출근시간에 미세먼지 [나쁨]으로 보여집니다.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필터 헬스케어 브랜드 
🌿Life Science Filter : 인류의 건강함 삶의 기여하는 시노텍스입니다!🌿

☁️출근길에 계속 보여지는 뿌연 하늘, 수도권의 대기 정체로 인해 특히, 서울과 수도권 출근 시간대인 오전에 안개와 미세먼지 농도 '나쁨'수준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마스크와 함께 출근하는 사람들을 거리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
 미세먼지로 뿌연 수도권의 출근길 :https://www.yna.co.kr/view/PYH20231031022000013?input=1196m 

아직 미세먼지의 위험성에 대해서 잘 모르는 많은 분들을 위해 오늘 시노레터에서 미세먼지의 위험성과 시노텍스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애기해보고자 합니다. 
출근길 불청객 😵‍💫
[미세먼지] = [미세중금속] 

모래 바람이라고 불리는 '황사'에서 현대에 와서 모래 알갱이와 공장 매연을 몰고와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이 바로 "미세먼지"입니다.

"미세먼지"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입자로,그 안에는 질산염(NO3-), 암모늄 이온(NH4+), 황산염(SO42-) 등의 이온 성분과 탄소 화합물과 금속 화합물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나쁨의 농도가 되는 날에는 대기질의 납의 농도가 월등히 높아, 향간에서는 미세중금속이라고 부르는 게 맞지 않나 싶을 정도로 중금속 함유량이 높습니다. 

즉,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금속가루가 공기중에 떠다니는 것으로 느끼시면 됩니다. 이에 세계보건기구는 미세먼지를 1급 발암물질 하나로 선정하였습니다.
1급 발암물질인 
미세먼지 위험성은 어느정도일까?🤒

미세먼지는 머리카락의 굵기가 90μm, 고운 모래의 지름이 70μm 정도인데 비해, 미세먼지의 지름은 10μm 이하이다. 즉, 미세먼지는 모래알보다 7배나 가는 입자로 이루어져 있다. 이러한 작은 입자는 체내 배출이 되는 것이 아닌 일주일 이상의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이 미세먼지는 사람이 호흡할 때 들숨을 타고 들어와 기관지를 거쳐 폐에 흡착한다. 흡착한 미세먼지는 염증을 유발, 상기도감염을 비롯한 호흡기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단순한 감기는 물론이고 비염 및 천식부비동염, 기관지염, 폐렴과 같은 질환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10μm의 미세먼지보다 4배 더 작은 것이 초미세먼지는 지름 2.5μm 이하의 초미세먼지는 우리 몸 아주 깊은 곳까지 침투하게 됩니다. 이들은 기관벽을 통과하여 혈관으로 흡수되며, 뇌졸중뇌경색이나 뇌염 뇌종양 ,그리고 심장질환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쉽게 말해, 중금속과 화학물질 섞인 미세한 돌맹이가 우리의 뇌나 심장에 들어가 혈관을 막아 버리는 개념입니다. 
☢️위험성 인지가 너무 낮은 [미세먼지]

국제 의학학술지인 랜싯(The Lancet)는 미세먼지를 고혈압흡연당뇨비만 다음가는 사망위험요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2015년만 해도 약 420만 명이 PM2.5 크기의 미세먼지로 인해 조기 사망했다고 밝하며, 또한 한국인은 특히 미세먼지에 취약하며 한 해 2만 명 가량이 미세먼지로 인해 조기 사망할 것이라 추정했습니다. 

이제 알았다면 내일 출근길엔 
[시노텍스 마스크]를 챙겨가세요! 😷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미세먼지의 경우 10μm이하 , 초미세먼지는 2.5μm이하 입니다. 사람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먼지, 먼지도 붙는 덴탈 마스크로는 대응할 수 없습니다.


38년 필터기업인 시노텍스가 적용한 ePTFE필터는 고어텍스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0.1~3um에 불과한 초미세기공으로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걸러내는 높은 발수성, 무독성, 내열성, 생체 적합성등의 특성을 지녔습니다.


이를 적용한 시노텍스 프리미엄 라이트 마스크는 <2~4um의 초미세 기공으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외에도 바이러스와 같은 이물질을 물리적으로 차단할 수 있으면서도 하루종일 착용해도 숨쉬기가 굉장히 편하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오늘부터라도, 미세먼지에 대한 위험성과 건강의 중요도를 알고 미세먼지가 나쁜 요즘 시노텍스 마스크 착용하여 더 건강한 삶 되시길 바랍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 시노펙스주주그룹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