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레터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뉴스레터

시노텍스 뉴스레터 소식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시노텍스몰 회원님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 2023 마지막 여행 필수품!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08 13:58: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필터 헬스케어 브랜드 
🌿Life Science Filter : 인류의 건강함 삶의 기여하는 시노텍스입니다!🌿

코로나 장기화가 끝난 이후 소비자 10명 중 8명 이상이 올해 이미 여행을 다녀왔거나 계획하는 사람일 정도로 여행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분야가 그렇듯, 코로나를 거치며 여행에 대한 주요 이벤트도 많이 변화하였다고 하는데요.

다시 돌아온 여행철, 여행자들은 미식과 숙소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특히 여행 중 머무는 숙소 부분에서 1박당 평균 20만원, 작년 대비 3만원이상이 증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식과 숙소이 두 키워드는 모두 '물'과 뺴놓을 수 없는 키워드입니다. 여행지 숙소나 식당에서 씻고 마시는 '물' 상태에 대해 오늘 시노레터에서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아시아 수돗물 안전 지역은 겨우 6개국? 
동남아시아권 국가 해당사항 없음!  

아시아 수돗물 안전지역은 브루나이,홍콩,이스라엘.일본,싱가포르 그리고 한국 
겨우 6개국에만 해당된다고 합니다. 즉, 위 여섯개의 나라를 제외하고는 상수도 시설이나 정수처리기술이 낙후되어 신뢰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떠나는 태국 베트남 필리핀등 동남아시아권 국가는 한 곳도 포함되지 않고 있습니다. 실제로 한번이라도 해당 국가의 다녀온 여행자들이 안전하지 않은 '물'을 경험하고 자연스럽게 경각심과 공포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자연스럽게 여행용 샤워 필터에 대한 관심도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작아서 들고 다니기 편한 여행용 샤워필터,
그 많은 잔류염소와 녹물을 제거할 수 있을까?

현지 수질에 대한 걱정으로 이제는 여행 필수템이 되버린 '여행용 샤워필터'
여행지에 도착해 필터를 교체하고 하루,이틀이면 수압이 떨어지거나 새카맣게 변색되버립니다. 

우리는 변색된 모습을 보고 한번 더 현지 '물' 공포감 상기하면서 동시에 그 작은 여행필터에 쉽게 안심을 해버리죠. 

그러나, 손가락 마디 정도의 길이와 두께의 '필터'가 과연 우리를 지켜줄 수 있을까요? 필터 브랜드인 시노텍스는 그 질문에 대해 'NO' 라고 답하겠습니다. 
필터의 성능을 좌우하는 것은 
"기술, 종류, 크기"


필터의 성능은 기술,종류,크기에 비례합니다. 그리고 어떤 입자를 잘 잡느냐에 대한 부분은 또 필터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죠. 


일 예로, 염소를 제거하는 활성탄 녹물 이물질을 제거하는 MD필터등 세상에는 보다 많은 다양한 필터가 존재합니다. 


단순히 들고 다니고 쉬운 작고 얇은 여행필터를 한국보다 수질이 더 안좋은 국가에서 제거할 수 있는 정수 성능에 한계가 있습니다. 


여행지에서 장기간 일정이 있으시거나 짧은 기간에도 확실하고 안전하게 물을 사용하고 싶다면 필터의 크기와 성능을 꼭 확인하시고 합리적인 소비하시길 바랍니다 

38년 필터 전문 브랜드의 시노텍스 
대용량 앱솔루트 정수필터🐳

38년간 필터만을 연구한 시노텍스의 대용량 앱솔루트 정수필터를 추천드립니다! 


'대용량 앱솔루트 정수필터'는 물 속 녹물 잔류염소 미세플라스틱까지 고성능 필터를 사용해 99.98% 제거하면서 소비자의 편리성을 고려해 전세계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어느 공간에서든 가장 깨끗하고 맑은 물, 마실 수 있는 정도의 '물'을 제공할 수 있는것은 필터를 아는 시노텍스기에 가능한 제품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 시노펙스주주그룹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