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레터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뉴스레터

시노텍스 뉴스레터 소식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끝나지 않은 독감 유형 1년째 현재 진행형!🥲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05 10:06: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1년 내내 유행하고 있는 올해 독감의 의심 환자 수는 동절기 유행 기준 최대 6배에 달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필터 헬스케어 브랜드 
🌿Life Science Filter : 인류의 건강함 삶의 기여하는 시노텍스입니다!🌿

지난 몇 년간 우리는 코로나19 대유행과 함께 감염병에 대한 경각심을 높였습니다. 3년 간 장기간 이어왔던 경각심은 곧 1년도 채 되지 않아 풀어지게 된 후로, 인플루엔자 즉 독감이라는 전염병에 전 보다 더 크게 노출되게 되었습니다.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1년 내내 유행하고 있는 올해 독감의 의심 환자 수는 동절기 유행 기준 최대 6배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오늘 시노텍스 뉴스레터에서는 독감에 대한 내용과 함께 예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
1년 내내 유행중인 독감 
코로나로 인해 떨어지는 면역력? 

우리나라의 경우 보통 11월에서 다음 해 4월 사이 독감이 퍼진다고 하나 이번년도부터는 이례적으로 독감은 지난 절기부터 1년 넘게 ‘유행주의보’ 발령이 유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최근 2년간 독감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기간동안 자연 면역력이 생기지 않는 등의 이유로 지난해부터 독감 유행이 길게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질병청은 호흡기감염병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독감 예방접종에 동참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독감 확산의 주 감염층은 어린이와 청소년 😢 
특히나, 독감과 코로나의 증상이 비슷하고 개인이 구별하기에는 어려워 호흡기 바이러스와 감염증이 동시에 유행하는 '멀티데믹의 시대'가 오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지원 끝난 호흡기 바이러스 
병원별 의료비는 제.각.각?💸

코로나19 종식과 독감 확산 이후, 검사비와 높아진 의료비에 대한 환자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공시가 되었던 검사비와는 다르게 검사 및 치료에 따르는 의료비가 병원마다 천차만별로 책정되어 환자들의 부담이 크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독감와 코로나 검사는 병원마다 다르게 책정되며, 통상적으로 3~4만원 정도입니다. 이에 코로나19 검사와 수액 주사 등이 추가되면 10만원을 넘어갈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간이 독감 키트를 활용하여 집에서 간단한 검사를 하면 환자 의료비를 줄일 수 있다고 주장하기는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코로나와 독감은 개인이 구별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부담스러운 검사 비용을 내고 정확한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호흡기 바이러스에 걸리는 시간과 돈💸
 시노텍스 마스크로 확실하게 절약하세요! 

독감의 유행, 뛰어난 착용 편의성과 높은 필터링 효율을 가진 시노텍스 마스크 착용한것 만으로도 감염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시노텍스 마스크 중 프리미엄라인에 경우에는 필터 전문 기업이 만든 통기성이 우수한 ePTFE 소재로 제작되어 차단력은 KN95인증 받을 만큼 90% ~ 96% 유지하고 있으며, 물리적 차단 방식으로 찢어지지 않은 한 장기간 유지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입니다. 


✨ 곧 찾아올 '멀티데믹의 시대' 매일 아침 시노텍스 마스크와 함께 미리 대비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시노텍스는 우리 모두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 시노펙스주주그룹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