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레터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뉴스레터

시노텍스 뉴스레터 소식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 2의 코로나, 치사율 30% 전염병 유행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21 09:29: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Health Care Filter : 인류의 건강함 삶의 기여하는 시노텍스입니다!🌿

 하나둘씩 꽃이 피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새롭게 봄을 맞이하고 있는 요즘 부쩍 따뜻해진 날씨로 많은 분들께서 바깥나들이를 떠나시거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경우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특히 일본 엔저로 인하여 최근 오사카를 비롯한 일본 각지에 한국 관광객이 부쩍 늘어났다고 합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지난 2월 일본을 방문한 관광객 중 한국인 관광객이 약 82만 명으로 2위 대만(50만 명)에 비해 크게 앞섰고, 3위 중국(45만 명)에 비해서는 약 2배 가까운 한국인 여행객이 일본을 찾았습니다.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팬데믹 이후 보복성 여행이 급증하고, 엔저로 인하여 엔화가 급격히 저렴해지자 다른 곳보다 일본 여행을 우선으로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습니다.

 좋은 날씨에 좋은 곳으로 여행 가는 것만큼 즐거운 일은 없을 텐데요, 하지만 이런 여행지에서 치사율이 30%인 질병이 유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행복한 여행이 끔찍한 악몽이 되지 않도록 오늘 시노텍스에서 어떤 질병이 유행하고 있는지, 어떻게 예방해야 하는 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여행객 3명 중 1명은 한국인
치사율 30% 전염병도 유행
 
 지난달 일본을 찾은 여행자가 279만 명 중 3명에 1명꼴은 한국인일 정도로 한국 방문객이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가장 가까운 나라인 일본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특히 한국 방문객이 눈에 띄게 증가하였는데요.

 하지만 일본에 치사율 30%의 전염병이 급격하게 확산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과 보건당국의 걱정을 초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이 전염병은 본 47개 현 중 2개 현을 제외한 모든 현에서 감염이 확인됐을 만큼 일본 전역에서 발견되어 어느 곳으로 가도 안전하지 않아 더욱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늘어난 시점에서 발생한 전염병으로 한국으로 유입 및 전파가 빠르게 진행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위험에 대한 경각심이 줄어들어 방역과 예방 수준이 낮아진 시점에서 발생한 전염병으로 더욱 빠른 확산이 우려되고 치사율이 다른 전염병에 비해 매우 높기 때문에 특히 더 유의해야 합니다.

 이 전염병은 연쇄상구균 독성쇼크증후군(STSS)이라는 병명을 가지고 있으며, 감염자는 인후통과 고열, 눈 충혈, 설사 및 근육통 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전염성이 강한 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쇄상구균 독성 쇼크증후군(STSS)
전염성도 강하고 치사율도 높아"

 연쇄상구균 독성 쇼크증후군(STSS)이라 불리는 이 전염병은 최근 일본 내에서 급격하게 확산되고 있는 전염병으로 코로나19와 같이 비말과 신체 접촉을 통해 전파되기도 하고 피부의 상처를 통해서도 감염될 수 있는 등 생각보다 쉽게 전염이 가능하여 전염성이 높은 전염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질병들과는 다르게 STSS는 젊은 나이 층에도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한 통계에 따르면 STSS에 감염된 50대 미만의 사람들 중 3분의 1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치사율이 30%에 달할 정도로 높은 수치를 보였습니다.

 건장한 사람이라도 방심해서는 안되며, 항상 전염되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하여야 합니다. 또한 코로나19와 같이 무증상으로 시작되어 추후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도 흔히 볼 수 있어 감염을 사전에 차단하여야 합니다.

 코로나19와 같이 마스크 착용을 생활하여 비말 등이 체내로 흡입되는 것을 방지하여야 하며, 야외 활동 이후 손발을 깨끗하게 씻거나 수시로 손소독을 하여 감염을 예방하여야 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사전 예방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하세요.

 코로나19 펜데믹 때와 독감 등 각종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하여 체내 유입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손 씻기, 소독 등도 철저히 해야 하며 마스크 착용으로 호흡기를 통해 전염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아무런 마스크나 착용한다고 하여 바이러스를 차단해 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코로나19 펜데믹때에도 KF94 이상의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했던 것과 같이 필터 기술력에 따라 방역 수준에는 차이가 크게 나타납니다.

 반드시 필터 기술력이 뒷받침되는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하며, 마스크 구매 전 혹은 사용 전에 반드시 필터 정보를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시노텍스의 필터는 38년간 필터를 연구 및 개발한 전문 기업으로 초미세 300나노 기공을 통하여 아주 작은 입자까지도 차단해 줍니다. ePTFE 필터는 0.1~0.3µm에 불과한 초미세 가공이기 때문에 다른 마스크와는 차원이 다른 차단력을 보여줍니다.

 또한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숨쉬기 기능을 20% 이상 향상시켰으며 특허 디자인을 통해 제작된 귀끈은 장시간 사용에도 귀가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전염병으로부터 내 몸을 지키기 위해서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은 필수인데 장시간 사용해도 숨쉬기 편하며 귀가 아프지 않기 때문에 내 몸과 같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무첨가물 및 저자극으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자극이 없는 국내 프리미엄 마스크입니다.

 구독자 여러분들께서도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하시고 시노텍스와 함께 전염병으로부터 내 몸을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시노텍스 X 네이버 쇼핑 라이브🩷
마스크와 정수필터를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

✨3/21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오늘 시노레터는 여기까지! 
구독자님의 건강을 항상 최선으로 생각하는 시노텍스 🙏🏻

다음 주에도 구독자님에게 도움되는 건강소식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 시노펙스주주그룹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